본문 바로가기

부를 위한 당신의 이야기

죽은 줄 알았던 아파트 거래량이 다시 늘고 있네

반응형

정말 그렇게 될 것이다. 이미 대출 규제선은 무용해졌고, 15억원 이상 아파트는 계속해서 거래가 이뤄지는 가운데 신고가가 나온다. 강남이 죽지 않는 이상 서울 수도권 부동산 시장은 죽지 않는다. 짧았던 조정의 시간이 끝나가고 있다. 사실, 조정도 아니다. 거래 자체를 마비시켜놨기 때문에. 좌우지간 거래량은 설 연휴 이후를 기점으로 늘어나면서 내달만 되도 달라진 상황이 확 실감이 갈 것이다. 부동산이 필수재임을 간과한 정부의 말로가 보이고 있다.

가재붕어개구리님이 쓴 아래 짧은 글, 약간 비호감이기도 하지만 틀린 말이 아니므로 살펴보고 가라. 이제 곧 다시 시작될 조짐이다. 2차 랠리가.

-----------

남기형 근거는? 느낌이지요...ㅋㅋㅋ 부동산은 심리? 땡 입니다.

보릿고개 넘다가 굶어 죽습니다. 부동산은 필수재 입니다.

변한게 없는데,, 국민들이 소득대비 집값이 비싸니까... 가붕개들은 돈이 없으니까..

집살 돈 없으니 집값이 떨어진다는데.. 대출 안해주면 너네가 무슨 수로 집을 살꺼냐는,,??

미안한데요.. 남기형님. 돈 있어요.. LTV 40% 해줘서 원래 대출 안해줬자나요. 15억이상은 원래 안해줬으면서..

폭등한 전세금 때문에 열받아서 전세금으로 집 살꺼라구요. 월세사는것 보다 더러워서 내집 산다구요. 더러운꼴 당해봐야 압니까? 제가 산 증인입니다. 뇌피셜이 아니란 말입니다. 하급지 내려가서 엄청 싸다는 느낌으로 집 사봤다구요..신고가로요..

내집 팔리면 (전세 포지션에서 매수) 그 돈으로 상급지 똘똘이로 갈아탈 꺼라구요.

엄청난 대기자금 (전세시장)이 지금 벼르고 있습니다. 이번달부터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3월 신고집계되면 확 꺾인 지표를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한번 봅시다. 누구말이 틀렸는지. 왜이렇게 확신하냐구요? 현장에 있으면 탁상공론 행정가들보다 빠르거든요.

[현장영상+] 홍남기 "금년 주택 가격 하락 전망...하향 안정세 속도"

지난해 공개된 '스타십' 가상도. 미국의 민간 우주탐사기업 스페이스X는 이 우주선을 이용해 이르면 오는 2023년 최초의 민간인 달 여행을 추진하고, 나아가 화성을 향해 발사한다는 계획이다. 우주선은 사람을 태우는 '스타십'과 이 스타십을 싣고 날아갈 엔진과 연료 시스템을 갖춘 부스터인 '슈퍼 헤비(Super Heavy)' 총 2단계로 구성된다. ⓒ스페이스X 트위터

이제는 정말 '감' 좀 잡을 때가 되지 않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