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 자극제

브라이덜샤워 하자는 사람은 무조건 손절하세요

반응형

브라이덜 샤워를 할 때 비용 납부 주체는 누구여야 하는가. 이 하잘 것 없는 고민 때문에 갈등이 생긴다. 애초 이런 행사를 안 했으면 없었을 일들이겠다만.

이런 패키지는 전부다 업체들의 마케팅 술수일 뿐이다. 그거에 놀아나 한푼이라도 더 아껴야 할 결혼 비용을 날리고 1/N빵을 하느니, 예랑이가 내느니 예비신부가 내느니 불필요한 수건 돌리기를 하다 서로 마음 상하고 돈까지 날린다. 일거양실이랄까.

이렇게 연예인들이 대놓고 홍보하는 것에 넘어가지 말고 자기 경제적 여건에 맞게 씀씀이의 고삐를 죄어야 한다. 예비신부가 이런 걸 하고 싶다고 하면 어떻게든 말려야 하며, 예비신부 친구들이 부추기면 참교육을 하든 적절히 손절을 하든 걸러내라. 그게 어렵다면 평소 인간관계든 경제 씀씀이든 못해왔다는 증거다. 네티즌들도 브라이덜샤워의 더러운 속성을 간파한 지 오래인지라 아래처럼 안 좋게 보는 것이다.

1.

허례허식

허영심

인스타 보여주기식 사진 촬영용

브라이덜이고 지랄이고 가서 기싸움하는 애들 널렸음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와이프한테 물어봐라

해피엔딩으로 끝난 파티 생각보다 많지 않음

더치로 하면 더치로 했다고 나중에 말 나오고

신부측이 계산했는데 뭐가 부족하고 뭐는 좀 그렇더라 이런 말 100%나옴

2.

진짜 나도 외국 오래살다왔고 무슨 바베이도스니 퉁가니 뭐니하는 온갖 듣보나라에서부터 온갖 동양인 흑인 남미 백인 혼혈 쿼터 등등 여자애들 수없이 봐왔는데도 한국 애들은 진짜 클라스 자체가 독보적이다ㄹㅇ 같은 인간인데 어떻게 이정도까지 차이가 나지 ㅋㅋㅋ 외국 골드디거들은 명함조차 내밀지 못하는 창조적이고 압도적인 클라스에 절로 혀를 내두를수밖에 없구나

3.

'꾸밈비' 테크타려고 빌드세우는데

저런거 옹호하는 녀석은 무조건 탄압하는게 답이다

4.

결혼 준비 하다 뭔가 이상하면 바로 파혼해라.

그게 현명한 지름길이다.

결혼하고 나서 이혼 하려고 하면 그땐 전쟁이야.

5.

결혼한다고 축하해주는자리에 인사하러 갔다가 밥값계산정도는 충분히 해줄수 있는데 자기들끼리 파티하는걸 왜 내줘야하누 ㅋㅋㅋ 이제 결혼하면 같이 돈 모으고 함께 살아가야하는데 내달라는거부터 이해불가임

6.

욕할게 아니라 저걸로 사업을 했었야 돈을 버는거네 ㅋㅋㅋㅋ ㅅㅂ

이미 사업 잘들하고 계시다만 ㅋㅋ

오늘부터 인스타 관망한다

7.

허영심이고 뭐고 자기들끼리 엔빵을 치든 친구들이 내주든 그러고 놀면 뭐 상관은 없다만 그걸 왜 예비 신랑한테 내달라고 하는지

8.

이제 남편이 해줬다 스윗해 멋있어~ ㅇㅈㄹ로 분위기 만든다 봐라ㅋㅋㅋ

안해주면 다른집 남편은 해줬다던데 평생 한 맺힌다ㅇㅈㄹ하면서

남편앞에서 비교질 해대고 대놓고 찌질이 만들고

진짜 특이해 남자와 뭐 관련된거 있으면 뭐든지 뽕 뽑을려고 하는 역겨운 버릇이

9.

분수에 안맞게 하려고해서 문제지 돈없으면 그냥 외국처럼 집으로 음식 가지고와서 선물주고받고 사진찍고 하면되는데 없는돈을 때려박아서 파티룸 호텔 같은데서 드레스입고 하려고하니 문제가생기는거ㅋㅋ우리나라는 축의금도 주는데 굳이 브라이덜샤워 안하는게 좋아보이긴함 2번 뜯어먹는거잖아ㅋㅋ

10.

1.인스타 사진 과시용 행복 경쟁

2.다른 애들 다하는데 안하면 내가 덜 행복 해보이는거 같아서 행복 경쟁

내적 가치 추구 이딴거 없 죄다 남과 비교질 남들 시선 의식하는 병신들

이렇게 사진 몇 장 같이 남기자고 돈 퍼붓게 하는 이들이 몇 년 뒤에도 계속해서 우정을 지속할 확률은 낮다. 가짜 우정들이다. 기만당하지 말고 저런 데 쓸 돈 아껴서 배우자될 사람과 미래를 도모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