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 자극제

자산이 쌓이면 이런 자들이 불쌍해져요

반응형

지나치게 권리만을 주장하려는 자들의 모습이 이런 것이다. 생산전문회사라는 이름으로 자회사를 설립, 기존의 비정규직들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라는데 톡방이 블라인드앱 게시판에 공개되면서 기존 직원들은 열받아 하는 중이라고. 그 어떤 정의와 진리를 들고온들 내 밥그릇은 이기지 못하며, 저럴 에너지로 차라리 공부를 하거나 재테크 역량을 다지거나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등 보다 생산적인 방향으로 산다면 인생은 한층 더 이로워졌을 것이다. 삶이 항상 비루한 덴 자기 자신에게서 원인을 들여다봐야 한다.

---------

참고할 만한 네티즌 의견들.

1.

현대모비스 모듈회사는 15~16개정도 됩니다. 통폐합이 된게 이정도 이구요 그전에는

수많은 비정규직 하청업체가 있었고 16년도인가?? 처음으로 비정규직 노조가 화성에서 생기면서 많이 달라졌습니다.

쟁점은 불법파견으로 인정되면 현대모비스가 10년간의 임금차이를 지불하면서 직고용해야하는 사항인데

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자회사라는 타이틀로 복지 & 임금 상승으로 무마할려고 하는겁니다.

사실상 저 사람들도 운 좋은거지요. 하청업체에서 아무나 뽑은 사람이니까 그냥 다양합니다...

온몸에 문신도 있는 사람도 있고 뭐 세상이 다 그런거죠

2.

쟤네 현대모비스 비정규직 아닙니다

자회사되도 현대모비스는 아니죠

분내 맡으러가자는 진짜 역겹네

3.

자회사 된다 쳐도 엄밀히 말하면 자회사지 모비스 다니는 것도 아니니까..

심지어 모비스 자회사 정직원이 현대자동차 비정규직은 더더욱 아니고 ㅋㅋ

4.

인국공 정규직 전환 때도 스튜어디스 만날거라고 막 그랬는데 ㅋㅋ

5.

생산직분들 보면 대졸에 열등감 있는 경우 더러 있는데 그러면 서로 스트레스받음..

6.

사대보험 콜센터만큼 징한새끼들이네

7.

공채 진짜 힘들게 뚫은 상태로 이거보니까 존나 혈압오르네 ㅋㅋㅋㅋ 노력은 뒤지게 안하면서 ㅋㅋ

8.

하 이러면 뭐하러 정규직 되려고 아등바등 노력하지

걍 비정규직한다음에 노조 설립하고 떼쓰면 되는뎈ㅋㅋㅋㅋ

나라 꼬라지보솤ㅋㅋㅋㅋㅋ

9.

재인아, 너가 만든 나라 꼴이 이렇다.

10.

노력이 보상받지 못하는 사회는 그냥 망하는게 맞다 ㅋㅋ

역차별 아주 역겨워죽겠음

---------

세상이 부조리할 수록 더더욱 재테크할 당위는 생긴다. 부조리를 웃고 넘어갈 정도가 되려면 나의 자산이 나와 나의 가족의 삶을 탄탄하게 방어하는 상태여야 한다. 돈이 있으면 돈이 없을 땐 별 거 였던 일들이 별 일 아니게 되고, 저런 자들을 가엽게 여기게 되는 법이

반응형